퇴근을 하니 배송이 와 있네요

크기가 생각보다 더 폭력적입니다

 

 

 

 

무결점 제품은 요렇게 쓰여 있습니다

그리고 모니터 뒷면에도 무결점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크기 비교 입니다

모니터암도 굉장히 크고 무겁습니다

택배 아저씨가 대형화물이라고 하시더군요-0-

 

 

 

 

이런식으로 들어있습니다

 

 

 

 

포장을 뜯었을 뿐인데 지쳐서 꿀땅콩을 먹어야 했습니다

헠헠

 

 

 

 

대략의 크기 비교

그런데 지문 뭍으면 정말 안 지워집니다

카메라 렌즈 닦는 극세사로 문질러도 쉽게 안 지워집니다

엥간하면 유분 닿지 않게 조심하세요

 

 

 

모니터암 조심해야겠습니다

포장이 저렇게 뜯어지더군요

워낙 무게가 난폭해서 수긍이 갔습니다

진짜 무거워요 진짜로....

괜히 인터넷 사용기에 인간이 올라가도 될 것 같다고 써있는게 아니에요

 

 

 

 

인터넷에서 볼 떄는 프라스틱 쪼가리로 만든 것 같았는데

막상 배송 되고 보니까 흉기네요

집에 강도 침입시 100% 크리티컬 떠서 SALHAE 가능합니다

들고 있는 손이 부들부들 떨릴 정도로 무겁습니다

 

 

 

이런식으로 스폰지가 있어서 유리책상이라도 안심입니다

 

 

 

 

모니터 암을 장착하는데 지칩니다

꿀땅콩이 없었으면 그냥 아 몰라 하고 잤을지도 모릅니다

 

 

 

 

모니터 x나게 큽니다

설치하는거 정말 힘듭니다

 

제가 과거에 덕후라서 그런게 아니라 아 진짜 무겁습니다

왜냐면 8KG짜리를 한손으로 든채로 한손은 모니터 암을 잡고 고정해야하는데

이게 아령같이 작고 손으로 쥐기 편하면 모르겠는데 그런게 아니거든요

 

진짜로 기도했습니다

아 하나님 제발 도와주세요 엄마 살려주세요

조상님 으 알라신이시어

 

근데 어떻게 하다보니 거꾸로 달았네요 모니터를 에헷~☆

 

그리고 책상에 붙어있는 문서 걸이가 매우 걸리적 거립니다

나는 난폭한 남자.

흑화된 나를 견뎌낼 자는 아무도 없다

나는 고독을 씹으며 문서걸이를 과감하게 뜯어낸다

오늘도 나는 하나의 소중한 생명을 제거하였다

가슴이 아프다

 

 

 

 

대략 30분 동안 설치했습니다

너무 지쳐서 아무 생각도 안들더군요

 

모니터암을 좀더 좌측으로 놓아야 했던 것 같은데 귀찮습니다

아 몰라 언제 다시 분해해서 해 몰라아ㅣㅁㅇ러ㅣㅁㄴㅇ라ㅓ

 

 

피봇, 스위블 다 잘 되네요

피봇해서 사용하면 세로줄 2560px만큼 코드를 볼 수 있으니 우왕ㅋ굳ㅋ

 

 

 

마지막  4부로 이어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http://chocokeki.tistory.com/329

Posted by 쵸코케키

블로그 이미지
chocokeki
쵸코케키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