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부터 느낌이 좋다
돌연변이 치료 물약을 얻었다
이후에도 돌연변이로 고생하는 일은 거의 없을 정도로 이상하게 돌연변이 치료 물약이 간간히 보였다





겹경사
상점에서 위와 같은 신발을 고작 640원에 팔고 있었다
비록 아직은 구매할 수 없지만 저정도면 신발류 최강템인듯
결국 나중에 돈을 모와서 1순위로 구매하게 된다




일자 통로에서 보이지 않는 그것을 몰아 넣은 뒤에 잡은 장면
운이 좋았다
뒤에 개구리가 있어서 보이지 않는 그것이 도망을 치지 못했다 
큰 위기에서 운으로 인해서 수명이 연장 된 것




위기1
9층에 왜 저런 엄청난 석상이 있는지 모르겠다
중반을 넘도록 계속 저 석상 때문에 너무 힘들었다
명석함의 부적을 착용하면 지능을 까버리는 탓에 참 곤란했다
지능이 그나마 7로 기본적으로 높아서 -5가 되었으나 죽지 않았다




위기2.
얘네가 왜 여기에 있지
오카와루의 권능인 근력증가 쓰고도 못 잡는다
생각해보니 저 해골들은 가끔 수정창으로도 한방에 안죽는 녀석들
중반 넘어서 템이 갖춰지기 전까지 도망다녀야 했다




위기3.
트롤의 천적인 말벌
일단 말벌에게 공격 당하면 트롤은 정말 99%로 마비 당해 사망하는데
산드웦 전사는 어떤지 잘 몰라서 있는 모든 것을 다 사용해서 잡았던 것 같다




운 좋게도 초반에 독 저항 반지를 주워서 킬러비가 두려움의 대상이 아니었다
확실히 중갑전사의 좋은 점이 방어력이 초반부터 높아서 굉장히 안정적이다
그냥 이런 상황에서 근력강화 쓰고 방향키 주욱 누르고 있으면 해결 된다 

이쯤 되니까 보이지 않는 그것이 또 나와서 때리기 시작하고 더 던전을 내려가서 진행하는게 힘들어졌다
그래서 슬슬 짐승 소굴에 가야겠다고 결심

가끔 보이지 않는 그것이 나오고 독 저항도 없는 상태에서 아직 오크광산이나 짐승 소굴을 발견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경우 그냥 어쩔 수 없이 울며 겨자먹기로 던전을 더 내려가서 찾아야 한다

이번에는 초반 부터 독저항이 나와서 9층의 무지막지한 오렌지 석상만 아니면 문제가 없었다
Posted by 쵸코케키

블로그 이미지
chocokeki
쵸코케키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