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에 갔다

초콜렛을 많이 사왔다

선물용까지 해서 대충 20개정도 ㅋㅋㅋ 샀다

위의 사진은 일부고 음....여튼 다 먹으니까 3kg이 찌더라 OTL

간단하게 말하면 초콜렛 자체는 한국이랑 비슷비슷하다

크게 뭐 다를껀 없다 

김치를 넣는 미친짓을 하지 않는 이상 초콜렛이 용써봤자 초코지 

그런데~ 다양 독특한 제품들이 워낙 많고, 점점 작아져만 가는 한국 초콜렛과 다르게  얘네는아직 크기가 큼직큼직하기 땜에 많이 사왔다 ㅎㅎ


회사들

novi, baci, lindt


novi랑 baci는 이탈리아 제품 같고 lindt는 스위스



lindt는 다들 아시겠지만 나름 괜찮은 수준의 초콜렛이다

다만 한국에서는 2개인가 3가지 맛 밖에 못 구하는데 유럽에서는 정말 끝 없는 종류의 다양한 제품을 살 수 있다 ㅎㅎ


novi랑 baci는 한국의 가나 초콜렛 이런 정도로 생각하면 될꺼 같다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baci보다는 novi가 더 맛있었다

baci는 novi보다 더 싼 느낌?



novi는 다 괜찮게 맛있었는데 유랑에도 추천되어있는 

요 녹색놈이 맛이 괘안았다 ㅎㅎ

아몬드 초콜렛 비슷한 느낌인데 아몬드 대신 뭐더라 저 열매 부드럽고 맛나고 여튼 추천한다



그 외에도 종류가 참 많으니 골라 먹어 보쎼용~

저 위에 있는 하늘색 LATTE classic 밀크 초콜렛인가?도 맛있쪘당

역시 쵸코는 밀크초콜렛이 그윽해서 참 짱짱인거 같다




baci 


마치 키세스 초콜렛 같이 생겼따 그래서 조금씩 먹기 좋다 

그리고 속에 헤이즐넛 같은게 들어있다

갠적으로는 novi가 더 맛있었다~




lindt

왜 이딸리아 초콜렛도 아닌데 소개하냐고?

왜냐면 한국에는 lindt 초콜렛이 거의 없다 ㅠㅜㅠㅜㅠㅜ

소금맛.....................같은 거만 있다


그런데 유럽 가면 각양 각색의 초콜렛 동산이 펼쳐져 있따

게다가 내가 갔던 지점에서는 3개 6개 9개 이상 살 ㄸ ㅐ마다 각기 다른 퍼센트의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었는데

9개 이상 사면 정말 싸게 초콜렛을 뭉텅이로 살 수 있었다

한국 대비 가격이 절반 싸다고 해야하나

아예 비교를 할 수가 없구나 한국에는 없으니


술 들어있는 제품은 맛은 그냥 그런데 선물용으로 괜찮은거 같고

여튼 워낙 많으니 소개하는게 의미가 없을지도

갠적으로 다는 못 먹어봤지만 역시나 밀크가 짱이었던거 같다

심플한게 젤로 맛나



피렌체 두오모 성당 근처에 있던 lindt 상점

위의 사진은 정말 일부의 초콜렛뿐이다 어마어마한 종류의 초코...들이 더 가게 안에 많이 있었다



기타

Ferrero의 누텔라 ㅎㅎㅎ

온갓 누텔라 음식?을 볼 수 있다

누텔라 좋아하고 참 맛있게 먹고 많이 먹었다만 더이상 뚱보가 되면 안되기 때문에 안 샀다 흑흑

가보면 정말 많다 ㅎㅎㅎ

nutella bready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이런거 참 많다 ㅋㅋ



근데 문득 생각이 났다

노브랜드의 밀크초콜렛이 가격면이나 맛, 접근성에서 걍 싹 쓸어버리는거 같다 ㅋㅋ 

그래도 독특한거 하나정도 사서 선물로 주면 참 좋잖어~




pan stelle il biscotto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이거 추천합니다 :) 가격은 2유로 미만인데 맛이 꽤 괜찮습니다

이탈리아 TV광고에 나오구요 우유에 퐁당 빠뜨려서 먹으면 되요~~

식감은 호불호가 갈리는데 물컹물컹ㅎㅎㅎ

이거 한국에서 못 구하나요 어헝헝 가격도 싸고 양도 많은데 아쉽네요

Posted by 쵸코케키

블로그 이미지
chocokeki
쵸코케키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