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어나서 떠나야한다는 아쉬움에 그저 멍~ 하니 창 밖을 바라봤다



온천 목욕탕도 괜히 들어갔다 나와보고



조식을 먹으러 본관으로 이동했다

조식 역시 참 맛있었다 :)

밥을 더 달라고 해서 더 먹었다~



아쉬워서 방명록도 괜히 다시 한 번 들쳐봤다



돈을 내고 드디어 떠날 시간 ㅠㅜ

대충 4만9천엔 정도 나왔던거 같다

돈도 저런식으로 상에 받혀서? 청구서랑 같이 나온다



료칸 차량으로 다시 유후인역으로 델따 주시는 직원분



유후인역에 와보니 어제 간밤에 산 정상 부근에는 눈이 왔었나보다

어제 찍은 산 정상 사진은 잔디가 노랗게 보였었는데 오늘은 하얗게 눈이 살짝 쌓여있다

한시간 정도 역 근처를 돌며 기념품을 사며 돌아다니니 산 정상에 있던 눈구름이 마을로 오면서 살살 눈을 뿌리기 시작했다



버스를 타고 가는 내내 후쿠오카를 떠나는게 아쉬워서 잠이 안왔다




공항에 도착해서 출국 수속을 밟고 아- 2시간 정도만 더 여유 있었어도 하카타를 한 번 더 보고 가는데 아쉽다...



공항 내에 입점해 있는 음식점에서 장어덮밥이랑 곱창전골을 먹었는데 이게 둘 다 대박이었다

하카타에 두 메뉴 각각 유명한 음식점이 있는데 왜 안가봤을까 후회가 많이 되었다

특히 곱창전골은 한국에 일본식으로 하는데가 없기 때문에 담에 언제 먹으러 간다니ㅠㅜ.....



선물로 유명한 히요꼬랑 카스테라를 사고



비행기에서 여자친구와 불꽃튀는 멀티 플레이 핑퐁?게임을 했다 

그렇게 한국에 다시 돌아왔다

아쉽고 뭉클한 이 기분

지금도 사진을 보면 그 때 상황들이 다시 기억으로 되살아나 참 애틋하고 그립다


후쿠오카 여행 다음에 돈이 된다면 다시 갈 것이다 너무 행복하고 즐거운 여행이었다

Posted by 쵸코케키

블로그 이미지
chocokeki
쵸코케키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