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7. 3. 09:48 Game/DungeonCrawl

던전크롤

투키마의 무도

현재 들고 있는 무기를 마치 소환수처럼 ai를 가지게 해서 부려먹을 수 있음
엄청 좋아보이는데 문제가 좀 있는데...
얼음야수 같은 동물 ai라서 몇대 맞고 죽을꺼 같으면 어디론가 정말정말 멀리 도망가서 없어짐
기껏 별무기 띄웠더니 으아 무기가 한대 맞고 멀리 도망가서 없어짐
아놔 주인 지키라고 소환했더니 어케함

게다가 들리는 이야기에 의하면 몹들이 그 무기를 주워서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고 함....................
그리고 체력은 잘 모르겠는데 체력이 많이 약한듯

대신 무기창고? 던전에서는 꽤 유용했었음
마법을 계속 난사하자니 너무 턴소모가 크고
그래서 대충 아무 무기 주워다가 투키마의 무도로 소환수처럼 부려먹고 잃어버려도 되는 무기니 굳ㅋ

아 참고로 검색을 해도해도 안나와서 물어물어 알게된 사실인데
투키마의 죽음의 칼날 이라는 마법은 인첸이 안된 칼에 임시로 절단 이라는 마법을 걸어준다고 함
절단이 데미지가 더 많이 들어가던가 기억이 안나네

그리고 투키마의 확실한 칼날 이거는 잘은 모르겠는데 이거를 쓰면 pvp할 때
검술 레벨이 낮아도 칼이 확실히 잘 박힌다는 느낌이 들었음 그래서 칼이나 전투 레벨 낮을 때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다닌듯
가속이랑 다르게 마법 오염도 없는 버프같고

 

얼음폭풍

냉기법사 마지막 써클?의 마법
읭여입니다 라는 이야기가 있었지만 딱히 다른 강력한 광범위 마법을 배울 수 있는게 없어서
그냥 이거를 배움

문제가 다소 있는데 이놈이 가까이서 사용하면 자기도 피해를 입고 물약도 터지기 때문에
꽤 멀리서 사용해야함 정확히 말하면 폭풍의 파장 범위를 고려해서 지형을 활용해야함
그거는 그냥 패널티라 생각해봄직한데 그 외에 느끼는 단점은
굉장히 고레벨 마법인데도 데미지가 생각보다 별로 안 강한 것 같음
검은용? 의 경우에 한방에 안죽어서 수정창을 따로 때려줘야하고
특히 냉기쪽 마법 안통하는 애들이 의외로 좀 있어서(사진처럼 처형의 악마)
디아블로 소서처럼 속성별로 광역마법 2개는 배워야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듬

던전크롤이라는 게임은 마지막? 마법을 배워도 무적의 캐릭이 되는게 아니구나

Posted by 쵸코케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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